출처: https://blog.projectdh.link/57 [Project DH] 추석선물 케어나우 포인트 적립으로 정관장 할인 받기! :: miilly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석선물 케어나우 포인트 적립으로 정관장 할인 받기!
    꿀정보 공유 2021. 6. 23. 23:26
    반응형



    정관장은 대표적인 노세일? 저세일? 브랜드다. 설, 추석, 5월 가정의 달에만 10~15% 정도 할인해주거나 증정품을 붙여주는 것 같은데, 사실 더 이상 할인을 받기엔 쉽지가 않다 ㅠㅠ 추석선물 설선물은 정관장만한게 없는데....

    그러다 내가 티끌모아 태산으로 정관장 할인받는 방법을 알게됐는데, 바로 인삼공사 <케어나우> 앱으로 포인트 모으기!

    케어 나우는 정관장(한국 인삼공사)에서 운영하는 헬스케어 앱으로 각종 간단한 이벤트나 클릭 몇번만으로 꽤 큰 금액의 포인트들이 중복(!!)으로 적립된다. 정관장이 운영하는 온라인몰인 정몰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바로 사용 가능한 진짜 현금 같은 혜택이라 완전 강추!



    케어 나우 앱 깔기

    앱스토어(구글스토어)에서 '케어 나우'라고 검색하면 나온다. 나는 이미 다운을 받아뒀지~







    케어 나우는 헬스케어 앱답게 기본적으로 만보기 기능, 수분 섭취 기록 등 다양한 건강 챙기기(?) 기능들이 있다. 다 좋지만 우리가 일단 관심 있는 건 포인트 모으기! 아래에서 설명하겠다 ㅎㅎㅎ

    케어 나우 초기화면 하단을 보면, 맨 좌측부터 바코드/총포인트를 볼 수 있다.




    바코드를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케어나우 활동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바로바로 반영되고 이 바코드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아래 정관장 몰 바로가기를 누르면 온라인으로도 간편하게 쓸 수 있다!


    정몰의 경우 쿠폰도 빠방 하게 주는데 포인트도 얹어서 쓰면 진짜 생각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다 흐흐....




    간단한 이벤트로 추가 포인트 받기

    케어 나우 초기화면을 조금 아래로 내려보면 위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다. OX퀴즈나 한 줄 소확행은 각각 하루에 50포인트씩 얻어갈 수 있다. OX퀴즈는 말 그대로 문제에 O / X 정답을 맞히면 50포인트를 바로 받는 거고 (확률 50%ㅋㅋㅋㅋㅋㅋ) 한 줄소확행은 걍 간단하게 데일리로 뜨는 질문에 한줄 댓글을 달면 바로 50포인트를 쏴준다.

    요거 OX퀴즈 50% 확률로 맞추면 하루에 기본 100포인트는 얻어가는 것! 100포인트 하루 얻기 진짜 힘듦 ㅠㅠ (근데 놀라운 건 이게 다가 아닌 거다.... 아래에 놀랍게 더 포인트 받을 수 있는 게 있음)




    간단한 클릭(응답)으로 추가 포인트

    앱푸시 메세지가 정리되어 보인다. 누락된건 바로 걍 하면됨



    케어 나우를 깔고 앱 푸시를 ON (깔면 기본적으로 ON상태가 됨) 해두면 하루에 2번 정도? 이런 앱 푸시가 온다. 이런 앱 푸시에 응답( 네/아니오 중 아무거나 누르기)만 하면 바로 50포인트 적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랍다..... 50포인트가 원래 이렇게 쉽게 벌어지지 않크든요......

    그날그날 앱 푸시로 메시지를 보낸 것들은 케어 나우 앱의 좌측 상단을 누르면 위 두 번째 이미지처럼 정리되어 나온다. 보고 내가 응답을 안 한 게 있다면 바로 눌러서 응답해주면 된다! (바로 포인트 적립!)

    위에서 말한 소확행/OX퀴즈에 이 앱 푸시 응답까지 해주면 하루에 최대 150포인트 벌기 가능....
    일주일이면 천 원이다....




    하루 최대 150~200원 적립 가능

    오늘 나는 OX퀴즈를 틀렸기에 ^^;; 50포인트를 마저 못 얻었지만 그래도 기본값으로 100포인트는 얻었다. 사실 앱 푸시 온 거에 응답 클릭해주는 건 어렵지 않기에 습관처럼 해주면 어느덧 이렇게 정관장 멤버스 포인트가 쌓여있다.......






    이 포인트가 진짜 쏠쏠하다. 정관장 기본 할인에 , 쿠폰 있음 쿠폰 적용하고 , 마지막으로 쌓아온 포인트를 써주면 금상첨화! ㅋㅋㅋㅋ 그 누구보다(나만)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정관장 할인 방법인 거 같다.... 추석선물 설선물을 대비해서 미리....


    홍삼도 좋은데, 정몰은 정관장 외 여러 건기식 브랜드(세노비스나 얼라이브 같은?)도 많고 저렴한 먹거리들도 많아서 이렇게 티끌모아 태산으로 모은 포인트로 사기에 딱 좋다! 종종 아까운 배송비를 이걸로 채우는 것도 좋더라.

    https://www.kgcshop.co.kr/index

    정관장몰

    정관장 온라인 쇼핑몰 입니다.

    www.kgcshop.co.kr




    비싸지만 비싼 값 하는 정관장...
    이렇게라도 손품 팔아서 추석선물 설선물 할인받아보시길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