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blog.projectdh.link/57 [Project DH] 캠핑 밀키트로도 딱! 애슐리 홈스토랑 빠네 파스타 밀키트 만들기! :: miilly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캠핑 밀키트로도 딱! 애슐리 홈스토랑 빠네 파스타 밀키트 만들기!
    꿀정보 공유 2021. 6. 4. 22:28
    반응형

    요즘 밀키트가 핫하다.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애슐리 밀키트 (빠네 파스타)에 도전해보았다. 기대 1도안 했는데 진짜 너무 만족도 높았던 애슐리 홈스토랑 빠네파스타 밀키트! 만드는 방법과 맛 후기까지 모든 것, 공개 !!


    1. 애슐리 홈스토랑 빠네파스타

    바지락과 봉골레육수로 감칠맛 나는 크림소스! 일단 두사람이서 넉넉히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되어있는데, 음,,, 빵이 있어서? 그나마 낫긴하지만 남자+여자만 되도 양은 살짝 모자랄듯? ^^;;






    애슐리 홈스토랑 영양정보와 전성분

    밀키트가 핫한 만큼 애슐리에서 홈스토랑이란 브랜드를 내서 밀키트를 밀고 있는 것 같다. 빠네파스타 외에도 정말 다양한 종류의 밀키트를 파는 듯. 이 빠네파스타 밀키트의 총 내용량 1237g! 다 먹으면 1257칼로리 정도란다.








    올리브유부터 야채, 면, 빵까지! 모~든 재료가 밀키트에 다 들어있었다. 진짜 밀키트 너무 좋은 시스템....



    2. 애슐리 빠네파스타 만들기

    조리법도 간단하게 정리되어있다! 고대로 따라하면 됨 ㅎㅎ




    밀키트에 들어있는 바지락을 흐르는 물에 씻어서 채반에 거르고, 야채를 알맞게 썰어준다.





    파스타 면을 끓는 물에 6~7분 끓여준다. 나는 팬에 그냥 끓였다 ㅎㅎㅎ 빳빳한 면을 끓는 팬 안의 물에 넣고 끝이 빨리 숨이 죽도록 뜨거운 물을 면에 칙칙 뿌려준다. 그럼 빠르게 면이 익으면서 힘이 약해지고 면을 휘어서 끝을 물안에 넣을 수 있다. 그러지않고 계속 빳빳한 면을 그대로 팬에 걸쳐두면 끝이 다버린다 ㅠㅠ





    팬에 구워도 되는데, 에어프라이어 200도에 3분 구워주기~!




    같이 들어있는 올리브유를 달군 팬에 올려주고 야채를 먼저 볶아주기~~ (올리브유도 들어있어서 좀 놀랬음ㅎ)

    적당히 기본 야채가 익으면 바지락과 빻은 고추를 솔솔 뿌려준다. 안에 동봉되어 있는 저 고추, 생각보다 꽤 맵다.... 저 고추가 들어가는 순간부터 콜록콜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림과 끓인 면을 투하~!




    드디어 빠네파스타 완성 ><





    3. 애슐리 빠네파스타 후기

    생각보다 너무 매콤하니 맛났던 메뉴. 밀키트는 처음으로 만들어보는데 진짜 너~무 쉬웠다.... 재료도 하나부터 열까지 다 동봉되어 있고 조리법도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요리 허접들도 충분히 맛있게 만들 수 있을 듯??? 평소에 직장생활로 집에서 음식을 요리해먹지 않는 사람들한텐 한번씩 별미로 해먹을만하다! 혹은 캠핑가서 뚝딱 한끼먹기에도 너무 편할 것 같다 :) 재구매 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