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blog.projectdh.link/57 [Project DH] 경기가볼만한 5월 국내여행지 추천, 파주동화힐링캠프 (파주글램핑) :: miilly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가볼만한 5월 국내여행지 추천, 파주동화힐링캠프 (파주글램핑)
    꿀정보 공유 2021. 5. 15. 22:30
    반응형
    동화힐링캠프에서 바라본 파평산 뷰

    회사제휴로 파주동화힐링캠프를 다녀왔는데, 진짜 경기도 가볼만한 5월 국내여행지였다. 너는내운명 등 이미 공중파를 탄 깔끔한 캠핑장/글램핑장으로 아이와 가볼만한 곳이기도 할 것 같다. 전반적인 시설, 가격 등을 리뷰할까 한다. 날좋은 5월 가볼만한 가족여행, 아이캠핑으로 딱인 <파주동화힐링캠프> 리뷰 시작.

    1. 파주동화힐링캠프 위치 및 문의처

    1) 위치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파평산로 363번길 32-9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두포리 121번지)
    • 문의처 : 031-952-2002 (예약문의는 오후6시까지 받는 것 같다.)
    • 우리는 자가로 갔는데, 서울 노원구 출발해서 1.5시간 정도 걸린 것 같다. 구리/하남/인천에서 자가로 가면 1시간 걸린다고 하며, 경의선 문산역에서 정기운행버스도 있는 것 같다. (경의 문산역 하차, 정류장에서 11-1, 1-1번 승차, 두포2리 정류장 하차 - 동화힐링캠프 도착)

    2. 파주동화힐링캠프 가격

    우리는 프리미엄 글램핑을 사용했다. 회사제휴로 별도 비용은 안들었지만 평일기준 20만원대 글램핑장이였군... 파주글램핑이 원래 다 이렇게 비싼가... 근데 정말 가보면 전체적인 규모도 엄청 크고 부대시설도 되게 잘 되어있어서 이 정도 가격받겠다는 생각이 들긴한다. 트레일러 펜션은 써보진 않았지만 내부에 화장실이 있어 더 편하다고 한다. 아이랑 같이 가볼만한 곳을 찾는다면 프리미엄 글램핑보다 트레일러 펜션이 더 좋아보인다! 개인적으로 우리는 이번에 좀더 자연과 가까운(?) 힐링캠핑을 원했기에 텐트느낌 자욱한 프리미엄 글램핑을 선택.




    아 참고로, 여기 당일글램핑도 가능하다고 한다. 저녁에 와서 1박하지 않고 부대시설 이용, 바베큐만 즐기고 가는 일행도 꽤 있어보였다. 경기도 당일글램핑 찾는 사람도 꽤있다던데 그 수요를 잡으신듯? 1박까지 할 필요없는 파주 당일글램핑으로 딱이다.

    가격

    3. 파주동화힐링캠프 서비스안내

    1) 글램핑 관련

    • 체크인/체크아웃 : 오후3시/익일 오전11시 (입실 시 수건,토치,리모콘 지급하며 보증금or신분증 맡겨야함)
    • 퇴실 시 설거지 필수 (위반시 3만원 벌금이란다)
    • 석식 배송 가능 - 오후5시~6시
    • 석식 패키지 : 바베큐세트 5만원 (목살500g, 소시지3개, 새우4마리, 떡갈비 2개, 쌈야채, 밥&국, 김치, 떡, 라면)
    • 숯+석쇠 : 13,000원에 구매가능 (숯 낱개 추가 구매시 개당 5,000원), 착화제도 주셔서 불 잘 붙는다. 목장갑도 있음
    • 힐링타임 : 밤 10시부터 (근데 애들 많아서 잘 안지켜지는듯 ;;)
    • 블루투스마이크, 스피커, 장작, 화로대 사용불가
    • 반려견 입장불가
    •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다 잘되어있다. 온수도 잘 나오고 시설도 깨끗한 편이다.
    숯2개 + 석쇠

    2) 시설이용 관련

    • 동물농장(미니동물원) : 오전10시~오후5시
    • 퇴실 후에도 부대시설 이용가능 (단, 체크아웃 후 짐 다 빼고 차량은 입구쪽 메인주차장 주차)
    • 매점이용시간 : 오전8시30분 ~ 오후10시 (무인매점으로 간식,음료,기본적인 가공품은 있었음)

    4. 파주동화힐링캠프 주변시설

    1) 앵무새카페

    아이들이랑 둘러볼 곳이 참 많은 파주동화힐링캠프다. 앵무새카페라고 있는데, 새장에 사랑앵무(잉꼬)라는 새들이 많이 있다. 모이를 사서 실제로 줘보는 체험도 가능하다. 새들이 사람손을 많이 탔는지 가까이만 가도 사람을 쫓아다닌다.


    아 그리고 앵무새카페에선 여러 보드게임도 가능. 루미큐브, 할리갈리, 할리갈리 컵스, 미니 우봉교, 블럭게임, 다이어몬드(자석보드게임), 폴링몽키보드게임, 펭귄트램, 우노 카드 등이 가능하단다. 진짜 키즈글램핑으로 딱이지 않나.

    앵무새카페에 있는 잉꼬들

    아래는 앵무새카페 메뉴. 나는 아이스 자몽차를 주문했다. 사이즈는 스벅 그란데보다도 크다. 거의 벤티사이즈보다 살짝 작은 수준. 근데 자몽차 너무 달았다. 시럽빼달라 할걸...

    앵무새카페 메뉴

    2) 작은동물원

    작은동물원이라 해서 여러 동물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입장료를 따로 받진 않아, 우리도 체크인시간보다 일찍 도착한 탓에 구경해보았다. 알파카, 타조, 다람쥐, 토끼 등 기본적인(?) 동물들이 있었고 먹이를 주는 체험도 중간중간 있어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다.

    작은동물원 - 한국다람쥐

    타조
    알파카
    먹이체험이 가능한 토끼, 한국다람쥐

    3) 내부산책로

    입장료를 어마어마하게(?) 받는만큼 내부 시설이 엄청 넓어서 산책할만한 곳도 많다. 내가 갔던 어제는 날씨가 거의 30도에 육박하는 뜨거운 날씨였기에 많이 걸을 수가 없었다. 날씨만 선선하다면 피톤치드향 킁카킁카하면서 찬찬히 걸을 만한 내부산책로가 많았다. 다만, 여기 동화힐링캠프 위치 자체가 살짝 가파른 언덕이라 조금은 편안한 차림과 굳은 의지(?)가 필요할 것 같다.

    내부산책로 '돌탑공원'





    5. 파주동화힐링캠프 내부시설

    일단 기본적으로 한 사이트당 공용면적이 넓었다. 침대가 있는 방 + 다이닝룸 공간까지의 전용면적도 넓지만 그 외에 한 집당 갖추고있는 옆마당이라해야하나,, 아무튼 전체 면적이 정말 넓은 편이라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이트 코앞에 전용 주차당도 있어서 차와 사이트간 거리가 매우매우 가까웠던 게 특히 맘에 들었다. 차에서 물건꺼낼때, 체크아웃할때 진짜 짱편함.

    사이트와 주차장이 매우 가까움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해먹도 있다. 정말 새소리 가득한 캠핑장에서 해먹안에 누워있으면 세상 최고의 기분....

    해먹

    텐트 내부는 넓고 깔끔하다. 기본적으로 더블침대 두개가 세팅되어 있어 부부+아이들이 묵기에 딱인듯하다. 기본침구가 세팅되어 있고 세탁된 추가 베개와 토퍼, 덮는 이불 세트가 있다. 두 침대 모두 전기장판이 깔려있어 춥지 않게 잘 수 있었다. 아직 저녁엔 춥다고 5월이지만 기름난로도 넣어주셨지만 전기장판도 너무 더웠다. 추위걱정은 필요없을듯. 에어컨도 있어서 덥지도 않다. 글램핑은 정말 이런게 편한 것 같다.

    텐트내부

    화로와 캠핑의자도 구비되어 있다.

    바베큐 화로
    캠핑의자

    늘 그랬듯 욕심내서 장을 봐간 우리. 동생이 그렇게 맛있다고 찬사했던 이마트 데리야끼 닭꼬치도 잔뜩 사갔고, 굳이 떡집 찾아서 가래떡도 사갔다 ㅋㅋㅋㅋ

    바베큐모습

    저녁 6시30분부터 빛축제가 시작된다. 나무 사이사이에 매달려있던 해파리 같던 것들이 알고보니 조명이었다. 여러색으로 바뀌면서 점등되고 산책로를 따라 설치되어 있어, 밥먹고 부른배를 꺼드리려 조명따라 걸으면 분위기 정말 좋다. 산책로를 쭉 따라 걷다보면 보름달 大조명이 나온다.

    빛축제

    빛축제 조명
    보름달조명

    5. 파주동화힐링캠프 총평,후기

    비싼데는 비싼이유가 있나보다 ㅎㅎ 시설은 전반적으로 넓고 깔끔하고 좋았다. 내부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고 부대시설이 정말 잘 되어있어서 가족들끼리 와도 정말 좋을 것 같다. 동물원 같은것들도 볼만하고 푸른 나무들로 가득찬 내부산책로도 정말 걸을만하다. 단, 이 모든 것들이 우리에겐 약간의 단점(?)이기도 했다. 가족끼리 아이들이랑 가볼만한 곳이 되다보니 애들이 진~짜 많이왔고 힐링캠프를 찍고 싶었던 우리에겐 조금 시끄러웠다. 애들은 애들끼리 모여두면 안되나 ㅠㅠ 새소리보다 애기들 떠드는 소리, 우는소리가 더 컸다 ㅠㅠ (노키즈 캠핑장이 왜 있는지 뼈저리게 느끼고 옴...)

    그런 부분만 빼면 정말 흠잡을데 없이 좋은 곳이었다. 같이 간 짝꿍도 재방문의사 있다며 찬사했다. 캠핑장 안에 가득찬 나무들도 너무 향이 좋았고 좀더 선선한 날씨에 오면 걸으며 평화로운 시간 보내기에 딱 좋은 서울근교 캠핑장인 것 같다. 5월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딱이고, 가격은 좀 있지만 그래도 만족도 높은 파주글램핑을 찾는다면 후회없을 것 같다. 우리같은 커플들말고 아이데리고갈만한곳, 키즈글램핑,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곳을 찾는 가족단위 여행이 있다면 진짜 최고점 받을 것 같은 곳!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