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blog.projectdh.link/57 [Project DH] 의정부 가볼만한 타코 맛집 <오타코> (데이트 맛집 추천) :: miilly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정부 가볼만한 타코 맛집 <오타코> (데이트 맛집 추천)
    맛집 카페 후기 2021. 6. 20. 23:02
    반응형

    얼마 전에 애슐리 홈스토랑 파히타 밀키트 먹고 난 뒤로 멕시칸 음식, 파히타, 타코 류에 푹 빠져서 찾아가게 된 의정부 맛집 <오타코>! 의정부역 근처에는 프랜차이즈가 많은데 여기는 특색 있고 분위기도 특별한 음식점이라 좋았다. 맛있는 멕시칸 음식이 당긴다면 의정부 오타코 추천!




    의정부 오타코 위치

    • 신주소 :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1298번길 62
    • 구주소 :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98-9 2층
    • 전화 : 031-821-9049
    • 영업시간 : 매일 오후12시 - 자정(3~7시 브레이크 타임)
    • 대표 메뉴 : 브리또, 퀘사디아






    오타코 식당 내부

    식당 내부는 그야말로 멕시코다. 우리는 8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어둑어둑한 분위기였고 다들 술 한잔 하면서 저녁 데이트하는 모습, 분위기! 오브제들도 다 멕시칸이다. 외국인 손님도 많았다!







    오타코 메뉴

    메뉴가 전체적으로 찐 멕시칸 음식들이다. 음료도 멕시코 전통음료도 있어서 신기했고 메인 메뉴도 엄청 다양하니 좋았다.






    멕시코 탄산음료, 하리 토스

    사탕수수로 만든 멕시코 탄산음료, 하리 토스! 파인애플맛이다 ㅎㅎㅎ 구아버, 망고, 라임, 자몽맛도 있다. 맛은 약간 제로콜라처럼 끝 맛이 갑자기 사라지는(?) 느낌이다. 그렇다고 달지 않은 것은 아니고, 아무튼 끝맛이 갑자기 확 단맛이 약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란데 파히타

    그란데 화이타라는 메뉴인데(33천 원) 베스트 메뉴 중 하나란다. 사실 이걸 알고 간 건 아니고 애슐리 파히타 밀키트에 홀딱 반하고 파히타 파는 곳을 찾다가 여길 알게 된 건데 우연히 베스트 메뉴!ㅎㅎㅎ 소고기, 새우, 닭고기 등 다양한 단백질원들이 메인 토핑으로 나오고 함께 나오는 또띠아에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서 먹는 거다.


    2~3인용이라고 하는데, 음 글쎄.... 2명이 갔는데 양이 너무 많았다.... 2~3인용은 아닌 거 같고 한 3~4명 정도가 맞는 것 같다 ^^;; 추가 또띠아는 2장에 천 원이라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또띠아도 양이 엄청 많았다. (개인적으론 토핑 양이 많아서 기본 제공되는 또띠아를 반으로 잘라서 먹는 게 나은 듯)





    "의정부 파히타"로 검색하게 돼서 알게 된 집이지만,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던 오타코! 분위기도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어둑어둑하니 적당히 좋았던 집. 생각보다 야채+고기라 다이어트에도 나쁘지 않은 음식인 것 같다. 의정부 데이트 코스나 이색 저녁을 먹고 싶다면 가볼 만한 것 같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